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오싹한 공포가 찾아온다! 신규용병 ‘유령’ 공개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8-11-21 조회수 222

<로스트사가오싹한 공포가 찾아온다신규용병 유령’ 공개

 

 21(), 206번째 신규용병 유령’ 등장

▶ 몸속으로 들어가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공격이 특징

▶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특별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1신규용병 ‘유령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유령은 206번째 레어 용병으로상대의 몸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내는 특별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주변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던져버리는 폴터가이스트’ ▲일정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비행하며 이동할 수 있는 고스트’ ▲유령을 생성한 뒤 폭발시켜 공격하는 유령 자폭 공격’ 등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8()까지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복불복 돈주머니’, ‘몬스터코인 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투 시간에 따라 기본 장비보급’, ‘영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개 등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을 달성 시 얼굴 캡슐’, ‘뷰티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이후 접속 시간을 추가 달성할 때마다 머리 캡슐’, ‘염색 캡슐’ 등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오늘부터 2주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상점을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마이리틀셰프> 달콤, 짭조름한 맛의 향연! ‘일본식 푸드트럭’ 등장
이전글 <로스트사가> 거대한 창으로 심판하리라! ‘오딘의 투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