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이카루스M>, 100대 100 세력전 ‘붉은 달의 습격’ 업데이트!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8-09-07 조회수 843

아크리온의 후예들이여 세력전을 준비하라!

<이카루스M>, 100대 100 세력전 붉은 달의 습격’ 업데이트!

▶ 7(), <이카루스M> 첫 대규모 업데이트 세력전 오픈

▶ 붉은 달의 습격’ 및 소환 업적’ 시스템 추가

▶ 전설/영웅/희귀 등급 소환 확률 2배 증가하는 이벤트 실시

 

붉은 달이 떠오르면 <이카루스M> 100대 100 세력전이 시작된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7() 100대 100 세력전 붉은 달의 습격’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하루 두 번 진행되는 붉은 달의 습격은 에이프스와 시리우스 두 세력이 전투를 펼치며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신규 콘텐츠다.

 

붉은 달의 습격은 20시와 22시에 특정 지역으로 이동한 뒤 분쟁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냥에 성공한 세력에게는 붉은 달의 습격 승리 상자를 지급하고월드 보스에게 마지막 일격을 가한 이용자와 사냥 성공 기여도가 높은 상위5명에게는 전설 펠로우 살라닌과 테라가스’, 장비 소환 상자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붉은 달의 상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장비펠로우무기&장신구 소환 업적이 새롭게 추가됐다각 소환 업적은 총 30단계로 구성됐으며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소환 상자’ 및 펠로우 알을 받을 수 있다.

 

<이카루스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전투력 강화 프로젝트 2탄으로 최고급 장비 및 펠로우 소환을 이용하면 전설’, ‘영웅’, ‘희귀’ 등급 소환 확률이 기존보다 2배 증가하는전설/영웅/희귀 소환 확률 두배 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업데이트 첫 날 접속 시 아크리온의 푸른 망토를 선물하고, 7일 동안 모두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1각성 영웅 무기와 각성의 돌 7개 및5만 골드’, ‘영웅 펠로우 소환 상자’ 등을 지급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https://playicarusm.com/

.        <이카루스M>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icamobile

.        <이카루스M> ‘붉은 달의 습격’ 영상: https://youtu.be/f1Hfhmavgpk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진화된 승리의 바람이 분다! ‘제갈량 도포’ 공개
이전글 <로스트사가> 사탕처럼 달콤한 매력의 ‘캔디보이’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