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선정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12-05 조회수 347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선정

▶ <마이리틀셰프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선정

▶ 500종류 이상의 음식, 600개의 도전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인기 비결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지난 1(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플레이는 한 해 동안 출시되는 게임 중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을 투표하여 올해를 빛낸 게임으로 선정수상작들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상단 추천 게임으로 등록돼 노출된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한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으로,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일본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 하고 있다.

특히▲약5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 및 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가 강점이다.

<마이리틀셰프>는 출시 이후 약 13개의 레스토랑과 600개의 도전 모드, 500종류 이상의 음식이 제공되는 등 풍부한 콘텐츠로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조이맥스 측은 “<마이리틀셰프>를 통해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의 맛깔나는 색감과 분위기음색을 살려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참고]

<마이리틀셰프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littlechef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풍성한 선물 상자가 한가득!! 진화장비 ‘산타 자루’ 등장
이전글 <에어로 스트라이크> ‘공헌 시스템’ 및 압도적 위력의 F-22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