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위메이드, 시광과기와 비수권서버 양성화 MOU 체결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8-28 조회수 2032

위메이드시광과기와 비수권서버 양성화 MOU 체결

 

▶ 28(), 중국 시광과기(타임테크)와 MOU 체결

▶ 비수권서버 양성화 서비스 페이지 개설 및 운영

▶ <전기정품 연맹 확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중국 시광과기(Shanghai Time Network Technology Co., Ltd., )와 비수권서버 양성화’ 양해각서(MOU) 28(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비수권서버 양성화를 통해 <미르의 전설2> IP 가치 제고 및 수익 증대를 목적으로 한다.

 

시광과기는 중국 내 <미르의 전설2> 비수권서버를 양성화해 서비스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개설하고이와 관련된 개발 및 운영을 맡게 된다.

 

또한위메이드와 함께 <미르의 전설2> 저작권을 침해하는 비수권서버를 조사하고수사 기관과 함께 비수권서버로부터 지적재산권을 보호 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위메이드는 이번 비수권서버 양성화를 시작으로 정품 수권을 받기를 희망하는 게임사들에게 합법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전기정품 연맹’을 확장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미르의 전설2> 비수권서버 양성화와 관련한 첫 단추를 꿰어서 기쁘다”며 순차적으로 단속과 양성화 전략을 병행해 시장 질서를 바로 잡고, <전기정품 연맹을 확장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화끈한 고압전기 공격 능력자! 진화용병 ‘라이트닝메이지’ 공개
이전글 위메이드-샹라오시, <미르의 전설2> 불법 게임 양성화와 단속 투트랙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