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돌진공격의 최강자! 진화용병 ‘랜서’ 공개!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2-15 조회수 2435

<로스트사가돌진공격의 최강자진화용병 랜서’ 공개!

 

 15(), 신규 진화용병 랜서’ 등장

▶ 진화를 통해 파괴력 넘치는 공격 가능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5진화용병 ‘랜서를 공개했다.

 

용병 ‘랜서’는 긴 창으로 원거리 또는 상대를 향해 빠르게 돌진하며 강력한 공격 기술 스크류어택’ 등을 주특기로 하는 일반용병이다특히 기존 용병들보다 화끈하고 파괴력 넘치는 공격력이 강점이다.

 

먼저, 1차 진화 시 기본 공격 효과 변경과 함께 각종 대시 공격 기술력이 상향되며 2차 진화 시 데미지 증가 및 공격 범위가 확대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특별 차징공격에 조준점이 추가되어 돌진하는 형태로 바뀌고 게이지 소모 방식도 변경된다.

 

<로스트사가>는 진화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5)부터 22()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와 ‘코스튬 보급상자’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40분 마다 레이드 티켓’, ‘몬스터코인’, ‘프리미엄 닉네임’, ‘영구용병소환서’ 등이 지급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및 슈퍼영웅 '로사레인저' 코스튬 공개
이전글 <로스트사가> ‘메탈시프 의상’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